top of page

세종시문화재단, 2022 세종축제 개최

[세종=뉴스충청인] 세종시문화재단(대표이사 김종률, 이하 재단)은 ‘2022 세종축제’를 내달 7일부터10일까지 세종호수공원·중앙공원에서 개최한다.

그간 한글날이 있는 주말에 진행된 세종축제는 매년 10만 명 이상의 관람객이 방문하는 등 지역 대표 축제로 자리매김해오다 지난 2년간 코로나19로 열리지 못했다.

재단은 3년 만에 다시 열리는 축제인 만큼, 시민 기대에 부응하기 위한 다각적 노력을 전개해왔다. 이를 위해 여러 부문에서 기존과 다른 차별성을 기하고자 했다.


김수환 기자


출처. 뉴스충청인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세종시 ‘희망의 불꽃’낙화놀이, 15일 다시 재개

세종시(시장 최민호)가 전통방식의 불꽃놀이 ‘낙화놀이’를 오는 15일 19시 중앙공원 메타세쿼이아숲에서 시민들에게 선보인다. 출처 : 대전투데이(http://www.daejeontoday.com) http://www.daejeontoday.com/news/articleView.html?idxno=645993

세종시, ‘희망의 불꽃’낙화놀이 재개

[충청매일 김오준 기자] 세종시가 전통방식의 불꽃놀이 ‘낙화놀이’를 15일 오후 7시 중앙공원 메타세쿼이아숲에서 시민들에게 선보인다. 출처 : 충청매일(http://www.ccdn.co.kr) http://www.ccdn.co.kr/news/articleView.html?idxno=784516#09SX

Comentarios


bottom of page